Login

[ADVERTORIAL]밴쿠버 최고 수변 커뮤니티 생긴다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6-12 15:06

리치먼드에 진정한 워터프런트 '리버그린 커뮤니티' 조성
부동산 개발업체 애스팩(Aspac Developments Ltd.)이 리치먼드에 고급 워터프런트 커뮤니티 조성에 나섰다. 밴쿠버에 본사를 둔 애스팩은 지난 2007년 7월 아름다운 경관의 프레이저강을 따라서 27에이커 면적의 강변 지대와 딘즈모어 브리지(Dinsmore Bridge)에서 넘버 2 로드 브리지(No.2 Road Bridge)로 연결되는 지역의 개발권을 승인받았다.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30분 정도 떨어진 이곳에서 애스팩은 리버그린(River Green) 커뮤니티를 조성한다.

애스팩은 산업지역을 방파제, 부두, 플로팅 도크, 산책로, 자연 속 조경이 어우러진 생기 넘치는 아름다운 경관의 워터프런트 커뮤니티로 탈바꿈시키기 시작했다. 리버그린은 워터프런트 일대를 가로지르는 매력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애스팩 관계자는 "콜 하버(Coal Harbour) 구매를 놓친 고객들에게 리버그린은 그야말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줄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앞서 애스팩은 지난 2012년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콜 하버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애스팩 개발팀은 당시 공업지대였던 다운타운 북쪽 워터프런트 일대를 밴쿠버에서 가장 명망 높은 커뮤니티 중 하나로 탈바꿈시켰다. 콜 하버는 현재 8에이커 면적의 워터프런트 공원과 커뮤니티 센터, 부티크 샵, 250여개 정박지와 함께 하는 세련된 타워와 타운홈의 커뮤니티가 됐다.


<▲리버그린 커뮤니티 조감도. 사진 제공=애스펙>

◆리버그린 커뮤니티란?

리버그린 커뮤니티는 31만 5000평방미터 이상의 대지다. 친환경과 에너지 효율 면에서 산업 기준 이상의 고품격으로 지어졌다. 리버그린은 드넓은 전망과 각종 시설, 예술 전시 및 기타 문화 체험 기회, 넓직한 개방형 공간 설계로 입주민에게 넓은 전망과 자연 조명을 제공한다.

리버그린 옆에 자리잡은 리치먼드 올림픽오벌경기장은 지난 2010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이후 북미 최대의 스포츠와 웰니스센터(Wellness Centre)로 떠올랐다. 리버그린 주민들은 오벌경기장의 헬스 및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6개 타워에 458채 고급 홈이 포함된 원 리버그린은 지난 2013년 완공됐다. 1800평방미터 이상 주거 면적에는 1베드룸 콘도부터 4베드룸 타운홈까지 포함됐다. 애스팩은 향후 15년간 수차례 분양을 통해 리버그린 커뮤니티를 순차적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리버그린 커뮤니티만의 매력

아름다운 아일랜드로 이어지는 여러 길들이 집합한 코트야드는 또 다른 매력 요소다. 오묘한 스톤의 조합으로 우아한 미적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정원은 평온한 휴식처로 주민들의 발길을 이끈다. 센트럴 코트야드에는 현대적인 감각의 데크가 연이어 설치돼 주민들에게 외부와 분리된 아늑한 공간을 제공한다. 북쪽 방향에서 펼쳐지는 노스쇼어 마운틴과 프레이저강의 장엄한 경관도 볼 수 있다.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개별 데크는 코트야드 양쪽 끝에 위치한 집까지 이어진다. 울타리와 반투명한 스크린은 주민들의 사생활을 보호한다.

리버그린 커뮤니티를 따라 1.1킬로미터의 워터프런트 트레일은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는 멋진 산책로다. 주민들은 이 길을 따라 새로 만들어진 다른 트레일이나 부두까지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리버그린 커뮤니티 서비스

리버그린은 주민전용 셔틀버스를 준비했다. 코트야드 도착지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캐나다라인 스카이트레인 역까지 연결해준다. 주민들은 자가용을 놓고 셔틀버스를 이용해 스카이트레인이나 가까운 쇼핑센터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리버그린은 24시간 경비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택배, 우편물 등 배송 및 보관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양한 레스토랑 추천, 편의시설 예약 서비스도 제공되며 안전과 시설관리를 위해 빌딩 매니저와 함께 감시카메라가 24시간 작동된다.

애스팩 관계자는 "첫 분양 상담 및 계약서 서명부터 각종 입주 계획 및 입주 날짜 확정, 매매 이후 서비스까지 애스팩은 오너십의 격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 있다"며 "포괄적인 안전 보증을 제공하는 워런티를 통해 개발사로부터 자신의 자산을 보호받을 수 있다는 안도감을 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원 리버그린의 경우 즉시 입주 가능하며, 투 리버그린은 곧 분양될 예정이다. 추가적인 정보는 홈페이지(www.rivergreen.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전화 예약(604-233-2633)을 통해 완공된 원 리버그린 투어도 가능하다. 주소는 5171 Brighouse Way. Richmond.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리치먼드에 진정한 워터프런트 '리버그린 커뮤니티' 조성
부동산 개발업체 애스팩(Aspac Developments Ltd.)이 리치먼드에 고급 워터프런트 커뮤니티 조성에 나섰다. 밴쿠버에 본사를 둔 애스팩은 지난 2007년 7월 아름다운 경관의 프레이저강을 따라서...
바닷가에서 세 블럭 거리에 있는 럭셔리 주거 공간
바다의 풍경을 보며 일어나서, 아직 잠에 취한 도시 속을 운동화를 신고 달려가면 3분만에 스탠리파크의 명소인 씨월에 도달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조깅을 한 후에 집으로 돌아와서는...
메이슨앤그린(Mason & Green) 22일 2차 분양
폴리곤이 랭리에 건설 중인 타운홈 단지 메이슨앤그린(Mason&Green) 2차 분양이 22일 정오부터 시작된다. 메이슨앤그린은 랭리 윌로비 지역에 자리잡고 있다. 최근 새로 문을 연 윌로비타운센터(Willoughby Town Centre)는 단지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고, 새로...
ADVERTORIAL
2월2일 Executive Hotel , 청약설명회 개최 이종철 인천 경제자유구역청 청장 참석 오는 2015년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조성 예정인 재미동포타운에 대한 설명회가 2월 2일 코퀴틀람 시내 이그젝큐티브 호텔에서 열린다. 재미동포타운 건설을 추진하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