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社告] 유홍준 교수 초청 문화 강좌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6-30 00:00

7월 17일 밴쿠버 조선일보 주최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 교수(전 문화재청장)의 문화 강좌가 밴쿠버 조선일보 주최로 열립니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등의 베스트셀러를 저술해 한국 문화재에 대한 온 국민의 관심과 문화 감각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유홍준 교수는  이번 강좌를 통해 밴쿠버 한인들에게 한국 문화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게 될 것입니다.

유홍준 교수의 해박한 지식과 다채로운 시각으로 전해질 이번 강좌는
그의 유려한 필체만큼이나 독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해 창간 22주년을 맞는 밴쿠버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이번 강좌에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유홍준 교수 초청
밴쿠버 조선일보 문화 강좌

▲강사 유홍준 교수(명지대)
▲주제 한국 문화의 정체성
▲일시 2008년 7월 17일(목) 오후 7시 30분~9시 30분
▲장소 코퀴틀람 Executive Plaza Hotel Ballroom A(405 North Road. Coquitlam)
▲참석 무료
▲문의 (604) 877-1178 (밴쿠버 조선일보) 

주최 밴쿠버 조선일보
협찬 밴쿠버 서울대 동문회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