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캘리포니아 투자 설명회 열립니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5-01 00:00

김영수 박사‘美경제·加달러 환율 전망’ 강연

캐나다 달러화 상승과 미국 부동산 가격 하락으로 미국 투자에 대한 한인 동포사회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이에 부응하는 강연과 투자 설명회가 열린다.

이스트우드 컴패니스(Eastwood Companies) 대표 김영수 박사는 오는 5월 6일 밴쿠버 골프 클럽에서 캘리포니아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통해 ‘미국 경제 전망 및 캐나다 달러 환율 전망’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미국 내 한인 종합건설회사인 칼시티 컨스트럭션(Cal-City Construction)이 주관하고, BC주 최대 한인 종합부동산 회사인 하나 부동산이 후원이 하는 이번 투자설명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대한 투자 전망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김 박사는 또한 캐나다와 미국 경제 현황을 진단하고 캐나다 달러 강세의 의미와 효과 및 활용에 대해서도 설명할 계획이다.

김 박사는 MIT경제학박사로 알버타 대학교 교수를 역임했으며 당뇨병 치료제 엘레오틴 판매사업과 부동산 전문사이트 게이트웨이 밴쿠버 개발 사업 등을 해왔다.

일시 5월 6일(화) 오전 10시30분~오후 1시
장소 밴쿠버 골프클럽(771 Austin Ave. Coquitlam)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