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외교통상부 공무원 특별채용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10-17 00:00

2차 추가 모집… 원서접수 26일까지

외교통상부는 지난 7월 실시한 1차 실무직원 특별채용에 이어 추가 채용이 필요한 분야에 대한 2차 모집에 나선다.

외교통상부는 “교민(대한민국 국적자에 한함) 또는 유학생, 해외지사 근무자, 주재관 등 외국어 능력과 동 지역의 문화적 친화력을 함께 갖춘 우수한 인력들의 적극적인 응모를 바란다”고 밝혔다.

원서접수 기간은 10월 22월부터 26일까지이며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외교통상부 채용담당자(recruit@mofat.go.kr) 앞으로 기간 내 송부하면 된다.

응시료에 해당하는 금액의 한화 또는 미화를 동봉하여야 하며 응시료가 동봉되지 않을 경우 응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한다. 환전 수수료는 응시자 부담으로 동전은 받지 않는다.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이 원칙이며 다만, 원서접수시 원본을 함께 지참하여 원본대조필(공관 접수담당자가 도장 또는 서명 등을 통해 확인)을 받을 경우에 한해 원본대신 제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교통상부 채용정보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