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원더걸스 '노바디'는 god '거짓말'의 답가?! 뜨거운 화제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9-25 00:00

원더걸스의 신곡 '노바디'와 god의 3집 타이틀곡 '거짓말'이 인터넷상에서 뜨거운 화제다.

한 네티즌이 한 포털 사이트에 올린 이 글은 '노바디'가 '거짓말'에 대한 답가라며 두 노래의 가사를 비교해놓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od의 '거짓말' 가사는 "잘가. 행복해.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라는 이별 통보에 원더걸스는 "난 좋은데. 난 행복한데. 너만 있으면 돼. 더 바랄게 없어. 난 널 떠나서 행복할 수 없어"라며 붙잡는다.

또 "왜 자꾸 이러니. 왜 자꾸 날 힘들게 하니. 네가 자꾸 이러면 내가 널 떠나보내기가 힘들잖니. 내가 어디가 좋니. 이렇게 매일 고생만 시키잖니. 그리고 너 정도면 훨씬 좋은 남자 얼마든지 사귈 수 있잖니"라며 뿌리친다.

이에 원더걸스는 "난 싫은데 왜 날 밀어내려고 하니. 자꾸 내 말은 듣지 않고 왜 이렇게 다른 남자에게 날 보내려 하니. 어떻게 이러니"라며 울부짖는다.

네티즌들은 "가사가 너무 잘 들어맞는다"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