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유명식당 풀코스 요리를 저렴하게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1-16 00:00

‘다인아웃 밴쿠버’ 2월 3일까지

미식가들을 위한 행사 ‘다인아웃 밴쿠버(Dine Out Vancouver)’가 16일부터 시작돼 2월 3일까지 계속된다.

다인아웃 밴쿠버는 밴쿠버 시내 180개 유명식당에서 1인당 15달러, 25달러, 35달러로 가격이 정해진 에피타이저-앙트레이-디저트 3코스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팁과 주류는 음식가격에 포함되지 않는다.

예약 없이도 다인아웃 밴쿠버 표시가 있는 식당에 가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지만, 유명식당의 경우 좌석이 한정돼 있어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행사에 참여하는 식당 리스트는 밴쿠버 관광청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tourismvancouver.com/visitors/dining/dineout.php 참고.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