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H-Mart 코퀴틀람점 푸드스퀘어 8일 오픈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3-02-07 15:29

ADVERTORIAL
한국서 최신 유행 중인 먹거리 다수 등장

H-Mart 계열사로, 외식사업 전문회사인 하나푸즈는 1개월 간 준비해 온 코퀴틀람점 푸드스퀘어를 설날을 맞이해 문을 열고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베이커리에서는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유행아이템 ‘망치로 깨어먹는 독일과자 슈니발렌’을 비롯해, ‘추억의 황남빵’, ‘사과먹는 개미 케이크’, ‘삼색 찹쌀떡’, ‘고구마 파이’, ‘파이만쥬’ 등 약 10여 종의 새 메뉴를 출시한다.

델리에서는 ‘갈비양념 보쌈’, ‘LA갈비찜’, ’돼지등갈비 바베큐’, ’팝콘치킨’, ‘꽃게튀김’, ‘치즈돈까스’, ‘미트볼’등 약 10여 종의 새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아름은 푸드스퀘어를 통해 한국의 최신 유행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