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에이펙스 오토랜드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2-00-00 00:00

에이펙스 오토랜드


차량의 모든 문제 일괄처리하는 원스톱 차량판매 및 정비업체

최신장비와 자격증갖춘 정비공… 철저한 점검 우선





"차에 관한 모든 문제, 한 자리에서 해결한다!" 코퀴틀람 노스로드에 자리잡고
있는 에이펙스 오토랜드 차량 판매및 정비소.

최병중 사장은 이른바 '원스톱 쇼핑'을 기치로 새차와 중고차를 망라, 거의 전 차종을 취급하는 차량판매소는 물론 9500스퀘어피트 규모의 정비소를 한 장소에 마련해두고 자동차에 관한 모든 문제를 일괄처리한다는 확고한 경영방침을 세우고 있다.

"특히 정비분야는 최신장비와 공식자격증을 갖춘 정비공들이 철저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비공장없이 차량, 특히 중고차량을 판매한다는 것은 고객들을 위한 최선책이 아니라는 최사장의 판단이 원스톱 아이디어의 계기가 됐다. "오토랜드가 보유하는 모든 중고차량은 우리 정비소에서 철처히 사전 검사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객만족과 신뢰고양이 최선의 경영전략이라는 최사장은 "마음놓고 불평하십시오"라고 강조한다.

오토랜드 정비소의 김양진 총관리자는 " 2년전에 설립된만큼 오토랜드의 장비는 거의가 최신인데다 바디면 바디, 정비면 정비, 페인트면 페인트,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자격을 갖춘 직원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세세한 부분까지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토랜드의 대표적인 서비스는 '정직'에서 비롯된다. 영어를 못하는 고객이 문제의 차량을 가지고 오면 우선 그 문제가 워런티로 해결될 수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한다. 만일 워런티로 해결될 수 있는 문제라면 오토랜드 측에서 직접 해당차량의 딜러와 연결해 이들에게 정확한 문제점을 설명, 해결하도록 하거나 아니면 간단한 문제점은 무료로 정비해준다.

"대개 차량을 한번 수리하게 되면 이래저래 추가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전문가가 정확히 문제점을 발견해 설명하면 불필요한 추가비용은 억제될 수 밖에 없죠" 오토랜드의 대표적인 고객서비스다.

또한 엔진 오일 체인지같은 간단한 경우도 오토랜드를 거치면 항상 깨끗하게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때로는 ICBC가 미처 발견하지 못하는 미세한 점도 있죠. 이에대비해 재검사를 반드시 하고 있습니다"

차량유지에 가장 중요한 것이 정비 타이밍이라는 최사장은 '자주자주 점검'할 것을 권유한다. 차량 역시 사람처럼 '가정의'가 필요하다는 것. 그는 또 "차는 잘 닦아주셔야 합니다. 차가 지저분하면 잔고장도 많을뿐더러 밴쿠버의 이 깨끗한 공기혜택을 받을 수 없지 않습니까"라고 말했다. 오토랜드 문의처는 판매부 (604)606-9001, 정비부는 (604)606-9090. 【전시현 기자】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