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커낙스, 플레이오프 첫 승

밴쿠버 조선일보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4-14 13:16

골리 선방으로 무실점 2대0

밴쿠버 커낙스(Canucks)가 13일 플레이오프 1라운드 첫 경기에서 시카고 블랙호크스(Balckhawks)를 2대0으로 꺾었다.


밴쿠버 골리 루옹고의 32회 선방이 돋보인 경기였다. 능력에 약간의 운이 더해져 첫 피리어드 실점상황을 극복한 루옹고의 선방을 토대로 팀은 승리를 거뒀다.

경기 전반은 밴쿠버가 지배했으나 과거 스탠리컵 챔피언 시카고는 세 번째 피리어드에서는 부활해 날아다녔다. 그러나 시카고는 늦은 날갯짓으로 첫 피리어드에서 잃은 두 점을 되찾을 수는 없었다.

22일 오후 7시 1라운드 두 번째 경기가 이어진다. 첫 경기를 관람한 커낙스 팬들은 커낙스가 1라운드에서 4승을 올려 2라운드로 올라가리라고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The Canadian Press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