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상처받은 핏불에 새 주인이 되주세요”

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0-06-01 09:45

방치된 채 자라온 23마리의 핏불(Pit Bull)이 따뜻한 보금자리를 찾고 있다.

써리 SPCA는 지난 5월 초에 경찰 수색을 당한 써리의 한 주택에서 깊은 상처와 피부병, 기생충 감염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23마리의 핏불을 발견했다. 이 핏불은 곧 허그어불 협회(Hug-A-Bull Society)와 레스큐 협회(Rescue Society)에 연락되어 구조되었다. 현재 개들은 허그어불 협회의 보살핌을 받고 있으며, 새 주인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중이다.

2008년 한해동안 BC SPCA는 위험에 빠지거나 방치된 채 키워지는 동물 1297마리를 구조해왔다. 이 동물들은 새 주인을 만나거나 안락사 된다.

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
사진제공= Peak Communication

 따뜻한 주인을 찾고 있는 쉬림프(왼쪽: 4개월 수컷)과 제이크(3개월 수컷)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