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인학생, 加전국대회·BC 대회 ‘금메달’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4-04 00:00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최재우군 전국대회 金 2·BC대회 金3 획득

한인 학생이 캐나다 주니어 프리스타일 스키 전국대회와 BC주 대회에서 연속으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최재우(13세)군은 지난 달 14일부터 16일까지 퀘벡주 르레라이에서 개최된 캐나다 전국대회에 출전해 캐나다 전국에서 온 40여명의 선수와 경쟁을 벌여 모글과 듀얼모글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어 2007/08 시즌 마지막 대회인 BC주 시리즈에 출전한 최군은 100명과 경쟁을 벌여 모글, 듀얼모글, 빅에어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퀘벡주 르레라이에서 열린 캐나다주니어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최재우군이 금메달을 들어 보이고 있다.

 최군은 이번 시즌에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대해 “운이 좋았다”면서 시즌을 끝낸 현재 수영으로 체력을 단련하고 트렘폴린을 이용해 기술을 연마하면서 다음 시즌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군은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는 나이가 어려 출전하지 못하지만 2014년 대한민국 대표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군은 이번 시즌에 좋은 성적을 거두어 캐나다 스키복업체인 SMS사의 스폰서를 받고 있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