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버투지, 캘거리로 이적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7-07 00:00

195만달러에 1년 계약

캘거리 플레임스(Flames)가 토드 버투지(Todd Bertuzzi) 선수를 미화 195만달러에 1년 계약으로 스카우트 했다.

밴쿠버 커낙스의 주전 공격수로 뛰던 버투지는 지난해 NHL 리그에서 애나하임 덕스(Anaheim Ducks)에서 활약하며 68게임 출장, 14골 득점, 26골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데릴 셔터 캘거리 프레임 구단주는 “버투지는 이미 검증된 선수로 팀전력 향상을 기대한다”면서 “캐나다로 돌아와 우리 팀에서 뛰는 것이 서로에게 유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33살의 버투지는 온타리오 서드베리 출신으로 NHL 정규리그 793경기에 출전해 580포인트(240-340)를 기록하고 있다.

이용욱 기자 le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