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노스게이트 빌리지가 탄생한다-실루엣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10-11 00:00

노스로드의 이정표가 될 개발 진행 중

한인타운이 위치하고 있는 노스로드를 따라 카메룬 스트릿과 만나는 로히드 타운센터 옆에 대형 주상복합 콘도 실루엣(Silhouette)이 큰 관심속에 2차 분양에 돌입했다. 실루엣은 타워-I 282세대, 타워-II 221세대 등 총 503세대가 들어서는 2동의 고층콘도를 분양하고 있으며, 단지 내에는 대형 마켓과 소매점, 금융기관 등이 들어서 노스로드의 새로운 상가 '노스게이트 빌리지'를 형성하게 된다.

오는 2009년 완공될 이곳은 주민들이 차가 없이도 그로서리 및 음료, 생활필수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세이브 온 푸드, 샤퍼스 드럭마트, 리커스토어 등이 입주할 예정이며 바로 옆에는 로히드 타운센터가 있어 다양한 쇼핑 욕구를 충족시켜 준다.

특히 주거빌딩과 연결된 약 3만 평방피트 넓이의 옥상정원은 구름다리를 설치해 주민들이 상가로 오갈 수 있게 했으며, 잔디밭과 산책로 등을 갖춘 장미가든과 연못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각 타워마다 피트니스 센터, 당구장, 미팅룸, 게스트 스위트룸 등의 편의시설을 따로 갖추게 되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여가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실루엣 개발 중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새로운 상권의 탄생이다. 기존 노스로드의 상가 건물들이 낡고 오래되어 산뜻한 맛이 없는 반면, 실루엣의 상가는 깔끔한 외관과 신세대 트렌드를 갖춘 신개념 상권을 이룰 전망이다.

특히 다양한 소매점과 더불어 크레딧 유니온, TD 은행 등의 금융기관과 중산층이 좋아하는 팀 홀튼, 엔터테인먼트를 공급하는 로저스 비디오 등이 입주하며, 2층의 사무공간에도 다양한 업체들이 들어서게 된다.

특히 밴쿠버 한인의 중심상권인 한인타운과도 아주 가까워 한인 업체의 대거 입주도 예상되고 있다. 또한 인근에 카메룬 도서관과 레크레이션 컴플렉스가 있으며, 교육기관으로는 카메룬 초등학교, 버나비 마운틴 세컨더리, 코퀴틀람 칼리지 및 SFU가 가깝다.

주민들은 로히드 하이웨이와 1번 고속도로를 이용해 광역밴쿠버 곳곳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차없이 스카이트레인 밀레니엄 라인 로히드 타운센터 역을 이용해 출퇴근 할 수도 있다.

앞으로 로히드 타운센터 역에서 포트무디와 코퀴틀람 센터를 연결하는 에버그린 라인이 건설되면 대중교통은 더욱 좋아지게 된다.

실루엣 프로젝트는 중견 시공사 레딩햄 맥알리스터(Ledingham McAllister)에서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고급 내장재 및 마감재를 사용한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갖출 예정이다. 특히 맞벌이 부부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 단지내에 프리스쿨 및 어린이 놀이터를 설치해 편하고 안전하게 아이들을 돌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주소: 9855 Austin Rd. Burnaby

문의: (604)422-0599

웹사이트: www.silhouetteliving.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