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선택된 소수를 위한 UBC 타운홈-Crescent West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8-13 00:00

웨스브룩내 공원과 접한 학구적 주거지

매번 프로젝트가 소개 될 때마다 그 어느 지역보다 분양열기가 뜨거운 UBC내 신 택지개발 지역에 고급스러움과 넉넉함이 공존하는 크레센트 웨스트(Crescent West)가 주목을 받고 있다. UBC 경내 남쪽 웨스브룩(Wesbrook)에 지어지는 크레센트 웨스트는 2400 평방피트가 넘는 넓은 실내공간과 최고급 내장재로 꾸며지는 타운하우스로 오는 2008년 말 완공될 계획이다.

모두 24세대가 들어서는 크레센트 웨스트는 레드캅(Redekop) 그룹과 웨스브룩 플레이스가 함께 개발하며, 곰버오프 벨 리온(Gomberoff Bell Lyon) 건축에서 설계를 맡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웍스(Creative DesignWorks)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았다.

학구적인 UBC 분위기에 어울리는 크레센트 웨스트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감각이 느껴지는 외관, 숲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스미스 공원과 연결된 조경, 사생활을 보장해주는 뒷뜰 등을 갖추고 있다.

각 세대는 아침 햇살과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넓은 파티오와 데크를 가지며, 넓은 통유리창은 자연광을 최대한 받아 들인다.

두가지 색조 중 고를 수 있는 내부는 보면 럭셔리한 느낌이 와 닿는 원목 하드우드 바닥, 오크 재질로 마무리된 벽난로, 9피트의 높은 천장을 갖추고 집주인을 맞게 된다.

또한 주방은 스테인레스 냉장고, 크롬 수도, 원목 캐비닛, 그라나이트 카운터탑, 고품격 가전기기, 음식물 처리기 등으로 빛을 발하게 된다.

욕실은 오크 캐비닛, 대리석 세면대, 유리샤워부스, 깊은 욕조, 세라믹 타일바닥, 물절약 변기, 크롬 수도 등 고급 주택이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모든 세대에는 초고속 인터넷과 케이블, ADSL이 깔리고, 화재 방지 스프링쿨러와 스모크 디텍터 등이 설치된다.

사실 크레센트 웨스트가 가치 있는 이유는 UBC와 맞붙어 있다는 입지조건이다. 학구적이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UBC내에 살면서 대학내의 여러가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최고 수준으로 제공해 줄 수 있다.

주변에는 퍼시픽 스피릿 공원, 보테니칼 가든, 니토베 가든, 인류학 박물관, 챈센터 및 산책하며 내려갈 수 있는 해변이 있으며, 각종 상점들이 들어설 웨스브룩내 빌리지 센터에서 간단한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따뜻한 커피와 맛있는 외식을 할 수 있는 커피숍 및 레스토랑도 가까이 있으며, 두 블록 거리에는 새로운 초등학교가 신설된다.

99년 리스 계약인 크레센트 웨스트는 2429 sq.ft.의 4층 구조 4베드룸을 기준으로 130만~150만 달러의 녹녹하지 않은 가격을 가지고 있으나 이미 24세대 중 20세대가 팔렸다고 한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3468 Wesbrook Mall UBC

문의: (604) 215-9378

웹사이트: www.crescentwest.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