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우리문화 배워보세요”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8-20 00:00

제 2회 캠프코리아 29일 시작

한인 2세 봉사단체인 C3가 개최하는 제 2회 캠프 코리아가 다음 주로 다가왔다.

지난해 만 7세부터 12세까지 75명이 모인 캠프 코리아는 올해 규모를 늘려 학생 100명을 모집하고 있다. 올해는 9~10살 학생들이 많이 참가한 가운데 현재 91명이 모집돼 9자리가 남아있다.

캠프코리아는 포트무디 벨카라 지역공원내 YMCA캠프에서 29일부터 31일까지 2박3일간 진행된다. 참가비는 90달러로 올해는 “얘들아 놀자”라는 주제 아래 한국민속놀이를 접하면서 카누타기나 록 클라이밍, 수영 같은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다.

행사진행을 총괄하고 있는 그레이스 초씨는 “캠프는 우리말로 진행되지만 우리말을 잘 모르는 아이들을 위해 영어도 함께 사용될 것”이라며 “올해는 음식문제를 해결해 지난해보다 한국음식을 더 많이 먹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참가신청은 C3웹사이트(C3society.com) 또는 한인신용조합으로 문의할 수 있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광고문의
ad@vanchosun.com
Tel. 604-877-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