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젊은 한인이 모여 미래를 설계합니다”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1-20 14:30

내달 5일 C3리더십 콘퍼런스 개최

한인 1.5세와 2세 단체 C3 소사이어티(스티브 김 회장)가 2월 5일(토) 밴쿠버 다운타운 UBC랍슨 스퀘어에서 제4회 C3 리더십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C3리더십 콘퍼런스는 전문분야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과 전문분야에 일하는 젊은 한인이 만나 중요연사의 강연을 듣고 소그룹으로 나눠 특정 분야의 진출 방향을 모색하는 행사로 지난 4년간 매년 한 차례씩 진행됐다. 지난해에는 100여 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렸다.

올해 C3리더십 콘퍼런스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중요연사로 연아 마틴(Martin) 상원의원과 레이몬드 천(Chun) TD은행 수석 부사장이 초청돼 강연한다. 콘퍼런스에는 중요연사의 강연뿐 아니라 미래 5년의 커리어 계획 짜기, 개인 브랜딩 및 마케팅 워크숍, 직종별 소그룹 멘토링, 네트워크 등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콘퍼런스 참가비용은 예약 시 45달러, 당일 참가비용은 50달러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C3 웹사이트 (www.c3society.org)에서 가능하다.

행사문의 leadership@c3society.org

<▲ 지난해 콘퍼런스 모습 / 사진=C3 Society >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포토

영상

  • ‘첫 집 구매자’ 위한 세미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