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최종수정 : 2006-08-21 00:00

이번 주 DVD로 출시된 'RV'는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가족 코미디 영화다.

밥 먼로(로빈 윌리엄스)는 어엿한 한 가정을 이룬 중년 남성이다. 그러나 너무 일에만 빠져 살다 보니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은 늘 부족하고 부인과 아들, 딸은 그게 늘 불만이다. 이에 밥은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로 휴가를 떠나기로 결심했다가 갑자기 마음을 바꿔 RV 카를 빌려 콜로라도도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계획을 세우고 실천에 옮긴다. 그러나 모처럼 만의 가족 여행은 가는 곳곳마다 벌어지는 예기치 않은 일들로 꼬이게 되고 캠핑장에서 기괴한 고닉 가족을 만나게 되면서 절정에 달한다. 밥의 가족은 고닉 가족을 피하려 하지만 피하려고 하면 할수록 자주 부딪히게 되고 먼로 가족은 원치 않았던 일을 겪으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맨 인 블랙' 시리즈를 만든 배리 소넨펠트 감독이 연출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