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이상향 추구하는 남쪽의 안식처-Highland Park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11-05 00:00

모건 하이츠 타운하우스 대표 주자

써리 남쪽 모건 하이츠(Morgan Heights) 지역에 자녀가 있거나 생길 가족에게 적합한 이상적인 주거지가 지어지고 있다. 사우스 써리의 넓은 평지에 건설되고 있는 마스터플랜 주거지 모건 하이츠는 앞으로 3년 여간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콘도 등이 들어서, 총 2400세대에 5400여명 이상의 신규 주민들이 입주하게 된다.

이곳의 대표 타운하우스로 모건 하이츠 커뮤니티 입구에 건설되는 하이랜드 파크는 지난 25년간 다양한 형태의 주거지를 건설해 온 국제적 캐나다 시공사 인트라콥(Intra Corp)이 그 동안의 노하우를 한껏 살려 짓고 있다.

전통적이면서도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하이랜드 파크는 로시치 헴필(Rositch Hemphill) 건축이 디자인 했고, 단지 입구와 굴뚝은 돌로 마무리 했다.

각 세대는 전용 파티오와 뒷마당을 가지고 있으며 각 세대에는 정원관리 및 청소를 쉽게 해주는 야외수도가 앞뒤에 설치돼 있다.

2가지 색조 중 고를 수 있는 내부는 벽을 최소화한 탁트인 구조와 9피트 높이의 천장으로 넉넉한 느낌을 주며 메인층은 세라믹 타일 입구, 넉넉한 수납공간, 벽난로, 모던한 베이스보드 트림 등으로 꾸며진다.

주방에는 스테인레스 주방기기와 그라나이트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등을 비치했고, 할로겐 조명과 모던한 캐비닛, 세라믹 타일바닥 등을 갖추었다.

럭셔리한 마스터베드룸 욕실은 샤워부스, 타일바닥, 대리석 세면대, 고급욕조, 크롬수도, 전면거울, 할로겐 조명 등으로 꾸며져 편안한 재충전의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에너지 절약에 큰 역할을 하는 완벽한 단열성의 R40 외벽과 천장, 파이버글래스 지붕, 효율 높은 전기 온수탱크, CAT 네트워크 시스템 등으로 마무리된다.

주민 전용의 클럽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 게임룸, 라운지, 피트니스룸, 무비룸, 요가 스튜디오 등이 갖춰져 있으며, 아이들은 클럽 하우스내의 플레이룸이나 플로어 하키링크에서 놀거나 야외 놀이터에서 뛰어놀 수 있다.

하이랜드 파크 주변에는 모건 크릭(Morgan Creek)과 피스 포털(Peace Portal) 골프장이 있으며, 화이트락 해변과 공원도 가까워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주말 시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지난 13일 그랜드 오프닝을 한 하이랜드 파크의 1408sq.ft. 3베드룸은 45만3900달러, 1497~1505sq.ft. 3베드룸은 54만9900달러, 1605sq.ft. 3베드룸과 레크레이션룸은 53만3900달러부터 매매되고 있다.

■ 프레젠테이션 센터 
2501 161A St. Surrey
☎(604) 542-8995
www.highlandparkliving.ca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