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연아 마틴 "위기 속에서도 축복 가득한 부활절 되길"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04-10 09:42

연아 마틴 상원의원 부활절 메시지



오늘 우리는 캐나다 전역과 세계의 기독교인들에게 가장 신성한날 하나인 부활절을 기념합니다. 그리고 모두에게, 무조건적인 사랑, 변함없는 믿음 그리고 새로운 삶의 약속이라는 부활절 메세지는 시기에 특히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우리 모두 COVID-19 대유행이라는 위기스러운 기간 동안 크나큰 불확실성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우리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부활절 전통 가족모임도 갖고 교회에서 예배도 드릴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부활절에 우리는 마음으로 하나가 되고 살아 있는 하나님의 약속안에서 더욱 굳건해지길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시길 기도합니다. 우리는 함께 어려움을 극복할 것입니다.

 

캐나다 상원을 대표해, 이번 부활절 주말, 여러분 모두에게 축복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진심을 담아,

 

연아마틴 상원의원 드림

원내 수석 부대표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