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트레일 어플라이언스, 7일까지 대규모 세일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06-03 09:47




[ADVERTORIAL]트레일 어플라이언스(Trail Appliances) 오는 7일까지 대규모 재고정리 세일을 단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재고, 데모 제품과 더불어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지만 성능에는 전혀 결함이 없는 제품이 포함되며, 이미 세일된 가격에 10% 추가 할인된다.

 

삼성, LG, 키친에이드, 월풀 유명 브랜드의 세탁기, 냉장고, 디시워셔, 오븐 등의 전자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반값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있으며, 비접촉 무료 배달 서비스도 받을 있다.

 

만약 제품을 직접 가져간다면, 25달러 추가 세일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트레일 어플라이언스는 코퀴틀람, 밴쿠버, 써리, 노스밴쿠버 포함 BC 11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나시스 아일랜드(Annacis Island) 위치한 재고상품 센터에는 많은 세일 제품을 만날 있다.

 

지점의 세일 품목·가격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