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이번 주말, 지역별로 맑은 뒤 비소식 많아"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0-21 13:43

밴조선 웨더 브리핑
마치 우기 시즌이 시작된 것처럼 비 오는 날이 일주일 이상 계속되고 있다.
특히 지역별로 비 소식이 천차만별이다. 오전, 오후에 비가 오다가 개었다가 하는 변동성 호우가 반복되는 지역이 많다.

캐나다 기상청(Environment Canada)의 21일자 주간예보에 따르면 다음주 목요일인 27일까지 BC주 대부분의 지역에서 비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간 강수확률도 대체로 60%를 넘는다.

주말인 22일(토) 오전에는 구름이 끼는 가운데 반짝 햇살이 비치겠다. 하지만 오후 들어 다시 날씨가 흐려질 가능성이 높고, 밤부터는 본격적인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낮최고기온은 13도, 최저기온은 9도다. 일요일인 23일도 비는 계속될 전망이다. 22일 기준 일출은 오전 7시 43분, 일몰은 오후 6시 11분이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