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다음주까지 계속 비 소식, 강풍 등 대비해야"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0-13 13:52

밴조선 웨더브리핑
당분간 비 소식이 계속될 전망이다. 기온도 떨어져 제법 쌀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캐나다 기상청(Environment Canada)의 7일자 주간 예보에 따르면 14일(금) 낮 최고 기온은 13도에 머물겠다. 이는 평년보다 1도 정도 낮은 것이다. 주말인 15일과 16일에도 비는 계속 내릴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이번 비가 다음주 중반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기상청은 "곳에 따라 국지성 호우가 내릴 수 있으니, 정전 등을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아침에 해 뜨는 시각은 조금씩 늦어지고, 저녁에 해가 지는 시간은 빨라지겠다.
13일 기준 일출은 오전 7시 31분, 일몰은 오후 6시 26분이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