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마니토바의 기업을 만난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10-11 00:00

새로운 캐나다 상품 수출기회

이민자 봉사단체 석세스(S.U.C.C.E.S.S.)가 13일 오전 마니토바 기업가 및 주정부 공무원들을 초청해 BC주 업체를 통한 수출 가능성을 타진하는 상품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운타운 초이홀(Choi hall)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리며, 오전에는 참가 기업들의 소개 및 제품 프레젠테이션이 열리고 오후에는 이들이 가져 온 상품 전시회가 이어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마니토바 기업 관계자 및 관계부처 공무원들과의 점심식사가 포함돼 있어, 함께 밥을 먹으며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참가하는 기업은 프레리 크리스탈 음료(Prairie Crystal Beverages), 와일드 웨스트 시즈닝(Wild West Seasonings), 스톤우드 엘크(Stonewood Elk), 선 프라임 엑스트렉트(Sun Prime Extracts) 등 주로 식음료 관련 기업들이다.

문의 및 등록 석세스 비즈니스 개발 (604) 639-5583)
비용 45달러(비회원), 30달러(회원)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