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코퀴틀람 RCMP 남녀 강도 용의자 수배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8-22 00:00

코퀴틀람관할 연방경찰(RCMP) 최근 코퀴틀람 시내 여러 상점과 호텔을 대상으로 강도행각을 벌인 남녀 강도 2명을 수배했다.

경찰은 사진에 나온 용의자들을 발견하는 즉시 경찰에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35세로 추정되는 남성 용의자는 키 175cm가량으로 오른쪽 다리에 의족을 하고 있어 걸을 때 오른쪽 다리를 구부리지 못한다. 여성 용의자는 38세로 추정되며 키 165cm가량에 목 위에 흐리게 문신이 새겨져 있다. 

경찰은 이들이 상당히 심각한 마약 중독자로 추정된다면서 피부에 마약중독자 특유의 반점들이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이들이 무기를 소지하고 있으며 매우 위험한 인물이라며 목격 시 접근하지 말고 911 또는 (604) 945-1550으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