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페스티벌 밴쿠버’ 조진주양 공연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8-14 00:00

2006년 몬트리올국제콩쿠르 1위 15일 Christ Church Cathedral

2006년 몬트리올 국제음악콩쿠르에서 1위로 입상하고 올해의 바이올리니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던 조진주(사진)양이 오는 15일 페스티벌 밴쿠버(Festival Vancouver)에 참가하기 위해 14일 입국했다. 

현재 미국 클리브랜드 음악원에서 공부하고 있는 조진주양은 지난해 몬트리올 국제음악콩쿠르에서 17세의 나이에 완벽한 테크닉과 깊은 음악성을 요구하는 쇼스타코비치의 협주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놀라운 연주를 선보여 1위를 차지했다.

이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후 퀘벡 심포니 오케스트라, 몬트리올 심포니 오케스트라, 미국 캘러마주 심포니, 아스펜 콘서트 오케스트라, 클리브랜드 시티뮤직 등과 협연하며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5년도에는 Stulberg 국제 현악기 경연대회 금메달을 수상하고 Robert McDuffie, Michael Stern, Peter Oundjian, James Gaffigan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협주를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조진주 바이올린 연주회는 8월 15일 오전 10시 30분 다운타운 크라이스트 성당(Christ Church Cathedral)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성인 24달러, 학생 19달러이다. 티켓 구입은 페스티벌 밴쿠버 웹사이트(http://festivalvancouver.ca )를 참고하면 된다. 

공연장 주소: 690 Burrard St.(Georgia St. 교차 지점)

이재연 기자 jy@Q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