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호슈베이-나나이모 구간 페리 고장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7-13 00:00

당분간 지연 우려

밴쿠버-나나이모 구간에서 운행되던 페리호에서 고장이 발생, 이 구간 운행이 지연될 것으로 우려된다. 

BC페리(BC Ferries)에 따르면 호슈베이(밴쿠버)와 디파처 베이(나나이모) 구간에서 운행되던 퀸 오브 오크 베이호의 기어 박스에 문제가 생겨 운항이 중단됐다. 고장을 수리하는데 얼마나 걸릴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에 따라 이 구간을 운행하는 페리는 기존 3대에서 2대로 줄게 되어 이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불편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BC페리 데보라 마샬 대변인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른 노선도 모두 증편 운행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고장난 페리를 대신해 투입될 페리가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페리 운행 일정은 BC 페리 웹사이트(www.bcferries.bc.ca) 참고.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광고문의
ad@vanchosun.com
Tel. 604-877-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