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에어컨 사용 줄여주세요”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7-11 00:00

BC하이드로, 전력 사용 자제 당부

로워 메인랜드 지역에 불볕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BC하이드로가 다운타운 사무실과 아파트 주민들에게 전력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

BC하이드로에 따르면 지난 주 다운타운 소재 캐세드랄 스퀘어 변전소의 변압기가 고장 나 제2 변압기를 통해 전력을 공급하고 있는 상황이다. BC하이드로는 현재로서는 제2변압기로도 전력 공급에 문제가 없지만, 이번 주 내내 30도가 넘는 뜨거운 날씨가 계속됨에 따라 전력 수요가 급증, 전력 공급에 과부하가 걸릴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BC하이드로는 전력 사용량이 가장 많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불필요한 전등을 끄고 가급적 에어컨 사용을 줄여 전력 소비를 줄여줄 것을 당부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