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메트로타운역 스카이트레인 운행 중단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5-05 00:00

버나비 관할 연방경찰(RCMP)은 4일 오전 8시45분경 메트로타운 스카이트레인역에서 “누군가가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오전 10시 발표했다. 경찰은 사망자에 관련한 내용은 없이 사망원인이 과실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혀 살인 사건일 가능성을 제기했다.

경찰 대변인은 “최소한 오후 1시까지는 패터슨, 조이스, 메트로타운 3개역이 폐쇄될 예정”이라며 “현재 피해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트랜스링크는 3개역에서 운행을 중단하고 대신 조이스와 에드몬즈 사이에 버스 14대를 투입해 운행하고 있다. 다른 스카이트레인역들은 정상적으로 운영 중이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