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위슬러, 심포니 익스프레스 오픈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2-29 00:00

BC주 최대의 스키장인 위슬러-블랙콤 스키장이 새로운 고속 리프트 심포니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스키어와 스노우보더들을 맞고 있다.

위슬러 마운틴 정상 왼편에 1000 에이커 규모로 새로운 스키 공간을 만들어낸 심포니 익스프레스는 높이가 해발 2034m에 이르며, 최장 2112m에 달하는 중급과 상급자용의 다양한 슬로프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생겨난 이곳은 장엄한 산세와 설경을 감상하며 스키를 탈 수 있는 곳으로
산의 모양이 극장 내부의 모습과 비슷해 심포니 익스프레스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한편 위슬러-블랙콤 스키장을 당일로 이용하려는 사람들은 편의점 7/11에서 판매하는 티켓을 구입하면 최고 12달러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