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Superman Returns-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2-04 00:00

크립톤 행성에서 태어나 미국 캔자스의 한 농장에서 자란 클라크 켄트는 평범한 보통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누군가 도움을 필요로 할 때면 수퍼맨으로 변신한다. 그렇게 세계를 구원하던 수퍼맨이 자취를 감춘다. 자신이 태어난 크립톤 행성을 찾아 나선 것.

영화‘수퍼맨 리턴즈(Superman Return-s)’는 아무것도 찾지 못한 켄트가 5년 만에 지구로 돌아오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켄트는 다시 신문사에 복귀하지만 사랑하는 로이스 레인에게 아들이 있으며, 약혼자도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5년 만에 교도소에서 나온 렉스 루더는 수퍼맨의 요새에서 크립톤 행성의 수정을 빼내어 강력한 힘을 지닌 이 수정을 이용해 미국 대륙을 파괴할 계획을 세운다. 렉스 루소가 세계를 지배할 야욕을 실천에 옮기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수퍼맨은 지구를 지키기 위해 악의 세력과 맞서게 된다.

만화 원작의 수퍼맨을 19년만에 스크린에 컴백시킨 ‘수퍼맨 리턴즈’는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연출하고 신인 브랜든 루스가 수퍼맨역을, 케빈 스페이시가 악당 렉스 루소 역을 맡았으며 케이트 보스워스가 수퍼맨의 연인 로이스 레인으로 나온다. 28일 DVD 출시.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