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밴쿠버 수족관 대대적 확장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1-29 00:00

현재보다 50% 늘려

밴쿠버시 공원관리위원회는 27일 투표를 통해 밴쿠버의 관광 명소인 밴쿠버 수족관(Vancouver Aquarium) 확장을 승인하기로 결정했다.

스탠리 공원 안에 있는 밴쿠버 수족관 확장에는 총 8000만달러가 투입될 예정이며 기존 규모보다 50%가 커지게 된다. 밴쿠버 수족관이 확장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해양 동물들에게 더 넓은 거주 공간을 제공하고 새로운 동물을 들여올 수 있게 된다. 밴쿠버 수족관측은 확장공사가 끝나면 벨루가 고래 8마리, 흰 돌고래 8마리, 비버, 새로운 종류의 물고기 등 다양한 해양 동물을 추가로 들여올 계획이다.

밴쿠버를 찾는 관광객과 어린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밴쿠버 수족관은 매년 8만여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찾고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