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The Da Vinci Code-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1-20 00:00

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다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를 원작으로 한 영화 '다빈치 코드'가 이번 주 DVD로 나왔다.

소설 '다빈치 코드'는 2003년 출간된 이후 86주 연속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오르며 2000만부 이상 판매됐지만 기독교계로부터 성경을 모독했다는 강한 비판을 받았으며 영화 제작 단계에서도 논란을 빚었다. 이런 여론을 인식한 때문인지 이 영화는 시사회도 없이 개봉되어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으나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비해 반응은 차가웠다.

주인공 로버트 랭든 교수역의 톰 행크스를 비롯해 이안 맥켈런, 오드리 토투, 장 르노 등을 기용한 화려한 캐스팅에 '뷰티풀 마인드'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받은 론 하워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지만 원작의 묘미를 제대로 살리지 못했다는 것이 중론이다.

'다빈치 코드' DVD에는 영화 속에 숨겨져 있는 상징에 대한 설명을 담은 '다빈치 코드의 코드'를 비롯해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코틀랜드의 로케이션 촬영일지, 주연 배우 톰 행크스,·오드리 토투와 론 하워드 감독, 원작자 댄 브라운과의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