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Mission Impossible III-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1-06 00:00

'톰 크루즈' 브랜드의 가치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3(Mission Impossible III)'가 이번 주 DVD로 나왔다. 1, 2편에 이어 이번에도 베를린과 로마,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넘나들며 톰 크루즈의 화려한 액션이 펼쳐지고, 박진감 넘치는 전개과 볼거리를 담아 블록버스터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거기에다 '카포티'로 올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받은 필립 시무어 호프만의 악역 연기가 긴장감을 더한다.

은퇴 후 연인 줄리아(미셀 모나한)와 행복한 삶을 꿈꾸는 특수 요원 이단 헌트(탐 크루즈)는 동료가 납치됐다는 소식을 듣고 현장으로 복귀한다. 우여곡절 끝에 체포한 국제 암거래상 오웬(필립 시무어 호프만)을 눈앞에서 놓친 그는 설상가상으로 결혼한 줄리아를 그에게 납치당한다. 48시간 안에 극비 정보를 빼내오지 않으면 아내를 처참하게 죽이겠다는 오웬의 위협 속에 이단은 다시 불가능한 임무에 도전한다. J. J. 에이브람스 감독.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