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1주일간 12학년까지 대중교통 무료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0-02 00:00

국제도보통학주간 "걸어서 학교 갑니다"

국제도보통학주간(International Walk to School Week)를 맞아 트랜스 링크가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 6일까지 버스, 씨버스, 스카이트레인 등 대중교통의 운임을 받지 않는다.

국제도보통학주간은 학생들이 학교에 올 때 자가용이 아닌 도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으로 참여한 학생들은 자가용을 타고 올 때 경험하지 못한 풍경도 접하고 새로운 통학방법도 알 수 있게 된다.

더욱 많은 학생이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무료 승차를 제공하는 트랜스링크는 어린아이의 경우 부모가 동승하고, 세컨더리 학생의 경우 고카드(GoCard)를 제시할 것을 당부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