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최종수정 : 2006-08-28 00:00

월트 디즈니사가 제작한 '인빈서블(Invincible)'은 1970년대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3시즌을 뛰고 은퇴한 NFL(National Football League) 최고령 루키 빈스 퍼페일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포츠 드라마다.

미식축구 필라델피아 이글스팀에 새로 합류하게 된 딕 버메일 코치(그렉 키니어)는 팀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해 전례가 없었던 선수 공개 선발 테스트를 연다. 그런 방식을 통해 과연 쓸만한 선수를 건질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모두가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지만 딕 버메일 코치는 이 공개 선발을 통해 30살이나 된 빈스 퍼페일(마크 월버그)을 발탁한다. 임시직 교사이자 바텐더로 일하고 있는 퍼페일은 고등학교 때 1년 미식축구를 해본 것이 고작이며 대학 미식 축구팀 근처에는 가보지도 못한 말 그대로 신인이지만, 모든 사람들의 예상을 깨고 나이와 경력의 한계를 뛰어넘어 진정한 역전의 스포츠 영웅이 된다.

'데어데블(Daredevil)'과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를 촬영했던 에릭슨 코어가 감독했다. 관람등급 G.

'인버서블'과 함께 이번 주말 극장가에서는 어린이 영화 'How to eat fried worms', 코미디영화 'Beerfest', 뮤지컬 드라마 'Idlewild'가 개봉된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