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주말 스카이트레인 운행 지연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8-09 00:00

12-13일, 19-20일 선로 보수 공사

스카이트레인 엑스포 라인 선로 보수 공사로 인해 이번 주말과 다음 주말 스카이트레인 열차 운행이 지연된다.

 트랜스링크는 8월 12일과 13일, 19일과 20일 2주에 걸쳐 브로드웨이역 북부 곡선 선로 보수 공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공사가 진행되는 날에는 엑스포라인 나나이모역과 사이언스 월드 구간에서 열차가 한쪽 선로에서만 운행되기 때문에 열차 운행 간격이 17분으로 평소(6-12분)보다 길어지게 된다. 트랜스링크는 승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열차 차량을 평소보다 길게 연결해 운행할 계획이다. 

 또 밀레니움 라인은 VCC 클락역과 콜럼비아역 구간에서만 운행된다. 다운타운을 오가는 승객들은 브로드웨이-커머셜역이나 콜럼비아역에서 열차를 갈아타야 한다.

 트랜스링크측은 공사가 있는 주말 스카이트레인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평소보다 15분 정도 서둘러 나올 것을 당부하고 있다. www.translink.ca 참고.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