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최종수정 : 2006-06-12 00:00

이번 주 DVD로 출시된 '파이어월(Firewall)'은 최고의 금융보안 전문가와 은행의 방화벽을 뚫으려는 해커의 금융전쟁에 가족이 인질로 잡히는 악몽을 접목한 통쾌한 액션 스릴러다.

해리슨 포드가 최고의 보안 전문가를 연기하고, '다빈치코드'에서 사일러스 역을 맡은 영국의 떠오르는 스타 폴 베타니가 지능범죄집단의 리더를 맡아 새로운 악역 캐릭터를 창조해냈다.

은행 컴퓨터 시스템의 최고 보안 책임자로 일하면서 안정된 직장 생활과 단란한 가정을 꾸려나가는 잭(해리슨 포드)은 방화벽으로 무장된 금융업계 최고의 해킹 방지 시스템을 구축해 나날이 지능화되어 가는 해커들의 끊임없는 위협으로부터 은행을 지킨다. 그러나 그를 이용해 은행 컴퓨터 보안 시스템을 해킹, 거액을 훔치려는 빌 콕스가 나타나면서 그의 일상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1년 전부터 잭과 그의 가족을 감시하면서 개인 정보를 모두 파악하면서 잭과 그 주변의 모든 일을 훤히 꿰게 된 빌은 대담한 음모를 실행에 옮기기 시작하고 잭과 빌 간에  1억달러가 달린 고도의 두뇌 플레이가 펼쳐진다. '밴드 오브 브라더스(Band of brothers)'의 공동 감독을 맡았던  리차드 론크레인이 연출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