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한인실협 우크라 어린이 구호기금 마련 골프대회 개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6-03 13:49

내달 14일 열려··· 140명 선착순 예약



BC한인실업인협회(회장 박만호)는 2022년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기금 마련 골프대회(2022 BCKBA Golf Tournament-Ukraine children’s charity)를 오는 6월 14일 오후 1시부터 써리 골프클럽(Surrey Golf Club, 7700 168 St, Surrey)에서 개최한다. 

한인실협은 매년 회원과 교민을 초청하여 장학사업 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 마련에 대한 교민들의 뜻을 모아 난민들에게 조금의 위로를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샷건 방식으로 시작되며 등록은 당일 오전 11시부터 등록을 받는다. 골프대회 참가비는 특별히 6월 7일까지 참가 신청 및 납부를 완료하면 125달러, 6월 7일 이후 신청 및 당일 협장 납부시 130달러다. 참가비에는 그린피뿐 아니라 파워카드, 점심과 저녁식사 뷔페, 스낵과 음료수 그리고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예약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협회 측은 예약이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도 있으므로, 참석을 원하는 교민들은 서둘러 신청하기를 당부했다. 대회 총 참가 제한 인원은 140명이고, 저녁식사와 경품 추첨을 통해 크루즈 여행권과 대한항공 한국 왕복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다.

또한, 골프대회 행사에서 판매한 라플 티켓 수익금과 도네이션 금액은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으로 조성하여 가능한 많은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를 위해 쓸 계획이다. 

이번 대회와 관련해 접수와 문의는 한인실협 사무실(TEL: 604-431-7373, E-MAIL: info@kbabc.ca)로 하면 된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