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우리동네 사건·사고] 집주변서 갑자기 실종된 37세 남성 外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1-01 11:11

<노스밴쿠버>
실종된 남성 사진 공개..
 
노스밴쿠버 관할 연방경찰(RCMP)은 지난 10월 27일 실종된 남성의 행방을 찾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올해 37세인 리 뤼트(Luyt)씨는 노스밴쿠버에 있는 그의 집 주변에서 갑자기 실종됐다. 경찰이 수사에 나섰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고, 현재까지 그의 행방을 알아내는데 실패했다.

경찰은 그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주민들의 협조를 요청했다. 뤼트씨는 180cm의 키에 몸무게 89kg, 머리 색깔은 검은색이다. 그를 목격한 사람이 있다면 경찰에 신고(604-985-1311)해줄 것을 당부했다.


<실종된 리 뤼트씨의 모습. 사진=노스밴쿠버 RCMP 제공>
 
<리치먼드>
밤길 충돌사고로
20대 운전자 사망
 
지난 10월 30일 밤 12시 30분께 웨스트민스터 하이웨이와 4번 도로 교차로에서 차량 3대의 연쇄 충돌사고가 발생했다.

리치먼드 관할 연방경찰(RCMP)에 따르면 웨스트민스터 하이웨이를 따라 서쪽방향으로 가던 2007년식 혼다 시빅 차량이 교차로에서 서쪽방향으로 진행 중이던 2014년식 아우디 R8 차량과 충돌했다. 곧이어 아우디 차량의 뒤를 따르던 2013년식 토요타 벤자 차량이 혼다 차량과 연쇄 충돌했다.

이 사고로 혼다 차량을 몰던 23세 여성 운전자가 현장에서 사망했다. 다른 두 운전자의 경우 부상을 입었지만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다. 경찰 측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지만 현재까지 조사한 바로 혼다 차량 운전자가 과속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