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성탄연휴 대중교통 운행 일정 변경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2-22 00:00

25일 단축, 26일은 운행 횟수 늘려
23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지는 성탄연휴기간 동안 일부 대중교통 운행일정이 변경된다. 광역밴쿠버 대중교통망을 관장하고 있는 트랜스 링크는 "크리스마스, 박싱 데이 기간 중 운행일정을 일부 조정했다"고 밝혔다.
 
24일(일요일) 일반 버스는 평상시 수준으로 운행되지만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는 25일(월요일)은 단축 운행한다. 다만, 26일 박싱데이에는 쇼핑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밴쿠버, 버나비, 리치몬드, 써리, 랭리 지역의 버스 운행횟수를 늘린다. 같은 날, 스카이 트레인도 운행횟수를 평소보다 늘여 쇼핑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게 된다.
 
또, 22일부터 휴가를 떠나는 시민들이 많아 웨스트코스트익스프레스의 운행시간이 일부 조정했다. 연휴기간 대중교통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인터넷(http://www.translink.bc.ca)을 참조하거나 전화(604-953-3333)로 확인할 수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