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연방경찰 지망 고교생 모이세요"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2-20 00:00

RCMP '경찰관이 되려면' 강좌

버나비, 코퀴틀람, 리지 미도우 관할 연방경찰(RCMP)은 장래 연방 경찰관을 지망하는 11, 12학년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진학 강좌(Introduction to Policing)를 개최한다.

진학강좌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총 9회에 걸쳐 강의식으로 진행된다. 내용은 과학수사대, 비상대응팀, 대테러 전술경찰팀 등 다양한 경찰내 조직과 자격기준이 소개되며 현직 경찰관들이 경찰임용시험 통과에 필요한 지식 및 기술을 직접 가르친다.

강좌는 리버사이드 세컨더리(2215 Reeve St. Port Coquitlam)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학생 1인당 120달러다.

수강희망자는 내년 1월 2째주 전까지 코퀴틀람평생교육센터(604-936-4261)에 등록해야 한다. 연방경찰은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이 강좌는 지난해 학생과 교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자리가 한정돼 있어 가급적 빨리 등록할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강좌 담당 레이 스탠포드 경사 (604) 945-1550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