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밴쿠버 예술인협회, 재즈 크리스마스 강연 가져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12-14 14:41



밴쿠버 예술인협회(회장 서동임)가 지난 12일 오후 7번째 온라인 `재즈 싱어롱 크리스마스!’ 특별 강연을 갖고, 귀에 친숙하고 따스한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열 곡을 선정해 선정해 팬데믹으로 침체되어 있는 교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했다.

 

이 강연에서 알레그로 앙상블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서동임 회장은 정통 크리스마스 캐롤을 낭만적인 분위기의 재즈풍으로 바꿔 연주하는 시도를 해 눈길을 끌었다.  

 

서동임 회장은 재즈에 대해 오묘한 코드 음빛깔, 당김음이 많은 것이 특징으로, 짧고 긴~ 긴 짧음의 연속적인 반복음이 밀고 당기는 각축전을 벌이며 흥겨운 리듬이 매력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