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재외선거 유권자, 소중한 한표 행사하세요"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9-11-22 12:55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유권자 등록 개시

▲한인 재외 유권자들이 제 21대 국회의원 재외선거에 투표하기 위해 H마트 코퀴틀람 지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신고 신청을 하고 있다. 


밴쿠버총영사관 재외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총선 재외선거 투표율 제고를 위해 코퀴틀람 소재 H마트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재외선거인・국외부재자 신고・신청 순회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재외선거 유권자 등록이 22일 현재 150여명에 불과하여 2017년도 대선 당시 유권자 등록에 비해 저조한 실적으로 밴쿠버 총영사관 남종수 재외선거관은 재외국민의 신고・신청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면서 많은 한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고・신청방법은 내년 2월 15일까지로 밴쿠버총영사관 민원실에 방문접수, 인터넷(ova.nec.go.kr), 전자우편, 우편, 순회접수를 통해서 가능하며 12월 1일(일)에는 주님의 제자 교회, 8일(일)은 캐나다광림교회에서 순회접수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 및 신고・신청방법은 밴쿠버총영사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