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다운타운 지역 영화 촬영으로 차량 통제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2-03-19 00:00

다운타운 지역에서 진행되는 영화 촬영으로 BC 플레이스 스타디움 주변 일부 지역의 차량 통행이 통제되고 있다. 현재 이곳에서는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루씨 루(앨리 맥빌 출연)가 주연하는 액션 영화 \'엑스 대 세버 (Ecks vs. Sever)\' 촬영이 진행 중이다. 영화 촬영은 BC 플레이스 스타디움 주변 도로에서 매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고 있다.



영화촬영으로 인해 차량 통행이 통제되는 것이 드문 일은 아니지만 이번처럼 대규모 통제는 처음 있는 일로서, 이번 주 토요일까지 스타디움 옆 테리폭스 웨이, 퍼시픽 불러바드, 그리피쓰 웨이 도로 대부분에서 차량 통행이 금지된다. 평소 이 지역 도로를 이용하던 운전자들은 캠비 브리지에서 스미스 스트릿으로 직행한 뒤 돌아가는 등 우회 운전해야 한다. 밴쿠버 경찰은 차량의 원활한 통행를 위해 안내 전광판을 설치하고 촬영 지역에 교통 순경을 배치해 놓고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