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로타리 5040지구 성탄 콘서트 성황리에 열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12-21 09:27



로타리 5040지구(데이브 해밀튼 총재) 주최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지난 18 저녁 온라인 미팅으로 통해 진행됐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포트무디 유스 오케스트라, 혼성 락밴드 블루필, 피아니스트 서동임, 소프라노 방장연 한인팀 4팀을 포함 15 팀이 공연을 펼쳤고, 콘서트 사이에는 재미있는 게임이 준비되기도 했다.

 

로타리 5040지구 데이브 해밀튼 총재는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온라인으로 통해 로타리 회원들과 만날 있게 돼서 기쁘고, 이번 행사 아이디어를 한인 로타리 클럽 캠비 로타리에 감사하다 전했다.

 

캠비 로타리의 장민우 회장은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런 좋은 공연들을 있어 좋았고, 특히 한인팀들의 훌륭한 공연에 자랑스러움을 느꼈다 말했다.

 

이번 온라인 공연에는 저스틴 트뤼도 총리가 축사를 전했고, 라즈 초우한 BC주의회 의장과 고등교육 기술교육부 장관을 비롯 160 명이 참석했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