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VERTORIAL] 페리카나 로히드점, 19일 그랜드 오픈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10-16 15:40




지난 한 달간 소프트 오프닝 시간을 갖고, 고객의 반응과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정비해 온 페리카나 밴쿠버 가맹점 1호인 버나비 로히드점이 10 19()에 그랜드 오프닝을 한다.

 

2년 전, 앨버타주 에드몬튼에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 한 이후, BC 주에 진출한 페리카나 로히드 점은 지난 소프트 오프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페리카나는 1982년에 창립해 38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원조 치킨 브랜드로, 80년대부터 양념치킨을 선보이며 치킨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다. 페리카나는 새롭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치킨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을 거쳐 현재 한국에만 1500 개의 가맹점을 갖춘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다.

 

페리카나의 성공 비결은 한국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는 것에 있다. 한국에서 즐길 있는 고유의 맛을 더해 현지에 맞게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세계 페리카나의 소스와 치킨 파우더는 모두 한국에서 만들어 공급한다.

 

캐나다에서는 고추장, 마늘, 토마토 페이스트 20가지 농산물을 넣어 만든 달콤한 양념 소스의 양념치킨이 인기이며, 후라이드치킨, 매운양념치킨, 순살치킨, 간장치킨 다양한 맛을 있다.

 

페리카나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서두르지 않고 내실을 다지면서 차근차근 가맹점을 늘릴 예정이다.

 

페리카나 밴쿠버 가맹점 1호인 버나비 로히드 점은 9626 Cameron St. Burnaby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번호는 604-421-5118이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