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대한항공 캘거리 직항 전세기 운항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6-25 00:00

7월 1일부터 2개월간 주3회

대한항공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2개월간 캘거리 직항 전세기를 주 3회 운항한다. 캘거리 직항 전세기 운항은 밴쿠버와 토론토에 이어 세 번째 운항이며 여름철 캐나다 여행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노선에 투입되는 기종은 B777-200으로 인천에서 매주 화, 목, 일요일 오후 6시 20분 출발해 같은 날 오후 2시 5분 캘거리에 도착한다. 또 캘거리에서는 매주 화, 목, 일요일 오후 4시 5분 출발해 다음날 오후 6시 3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게 된다.

대한항공은 현재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정기편 외에 특별기를 띄우고 있으며 밴쿠버 노선은 일요일 운항되고 있다.

이용욱 기자 le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광고문의
ad@vanchosun.com
Tel. 604-877-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