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BC-비발디의 ‘사계’와 함께 연말을!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12-20 00:00

어느새 2007년의 마지막 달이다. 바쁜 기말 시험 기간을 마치고 연말과 겨울 방학을 맞으면서 한편으로는 후련하고 한편으로는 허무한 마음이 든다면 계획에 없었던 문화 생활 하나쯤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밴쿠버 심포니 오케스트라(VSO)는 UBC 챈 센터(Chan Centre)에서 12월 21일과 22일 이틀간 비발디의 ‘사계’를 공연한다.

VSO의 유명한 콘서트 마스터인 마크 퓨어(Mark Fewer)가 리드하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재공연이 열리게 됐다.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비발디의 ‘사계’의 선율을 포함해 ‘2대의 첼로를 위한 콘체르토’, 바흐의 아들 중 가장 널리 알려진 CPE 바흐의 심포니 6번, 오라토리오로 유명한 ‘음악의 어머니’ 헨델의 콘체르토 그로소(Grosso)를 연주한다. 바로크 음악 거장들의 작품으로 연말을 화사하게 장식해보자. 티켓 예매는 http://www.chancentre.com/whats-on/event/details/vivaldis/에서 할 수 있다.

일시 12월 21일(금), 22일(토) 오후 8시
장소 UBC 챈 센터 콘서트 홀
연주 밴쿠버 심포니 오케스트라. Mark Fewer(바이올린), Janet Steinberg(첼로), Zoltan Rozsynai(첼로)

이원경 학생기자 (경영학과 2년) alicelee0314@hotmail.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