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BC-“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와요”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8-02 00:00

아이-하우스에서 즐기는 시원한 바캉스

개학이 성큼 오기 전 남은 마지막 휴식.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밴쿠버 안에서 이색적인 여름 휴가를 떠나보자. 아이-하우스(International House)가 새롭게 준비한 8월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소개한다. 

“월요일 오후는 해변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바람이 부는 키칠라노 해변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배구, 축구 등의 스포츠도 즐기고 조용히 앉아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이다.
만나는 장소: ELI(English Language Institute) 빌딩 입구 앞
출발시간: 오후 4시, 5시 30분 2회 출발(출발 시간 10분전까지 도착)
신청 마감: 매주 금요일 오후 4시(ihouse.explore@ubc.ca로 신청)

“수요일은 영화와 함께”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는 영화를 감상하며 세계 각국에서 온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만나는 장소: ELI 빌딩

“스포츠가 있는 금요일”
배구, 축구, 테니스 등 다양각색 스포츠도 즐기고 새로운 사람들과도 교류하는 시간이다.
만나는 장소: ELI 빌딩 앞 오후 12시 30분
신청 마감: 매주 목요일 오후 4시(ihouse.explore@ubc.ca로 신청)

“금요일 밤은 디스코 나이트”
밴쿠버 맛집을 찾아가 기분 좋게 저녁식사도 하고 밴쿠버 시내 클럽에서 보내는 시원한 밤이 이색적이다. 클럽에 가려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8월 8일, 28일 오후 6시).
만나는 장소: UBC 아쿠아틱 센터 입구 앞, 저녁식사 10~20달러, 클럽 입장료 10달러
신청 마감: 행사 있는 주 월요일 오후 4시(ihouse.explore@ubc.ca로 신청)

이리저리 살펴보면, 매년 전세계인이 여름 휴가지로 찾는 밴쿠버의 진정한 매력을 알 수 있다. 밴쿠버에서 보내는 시원한 여름, 아이-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알찬 이벤트로 새로움을 누려보자. 아이-하우스 이메일(ihouse.explore@ubc.ca)이나 전화 (604) 822-5021로 문의하면 더 많은 행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원경 학생기자 (경영학 1학년) alicelee0314@hotmail.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