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주정부 이민 2탄-매니토바 주정부 이민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글쓴이의 다른 글 보기

   

최종수정 : 2009-04-27 00:00

 

매니토바 주정부 이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니토바 주는 작년 한해만 해도 주정부 이민으로만 1만 명 이상을 받아 들였습니다.
그 어느 주정부 보다도 많은 이민자를 주정부 노미니로 승인해서 받아 들인 주 입니다.
매니토바 주정부 이민은 지난주에 언급한 사스카추완 주 정부 이민 보다 더 많은 주정부 이민 카테고리가 있으며 심사 규정과 조건이 더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에서 대표적인 이민 카테고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General stream
기술자 이민으로써 점수 55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며 연방 정부 점수와는 다른 매니토바 주정부 점수제에 따라 계산되지만 친척이 있으면 12점 가산 되고, 또 친구나 아는 사람이 있어도 5점 가산 점수가 있기 때문에 6개월 이상 경력 있는 기술자는 거의 55점을 넘게되며 주정부 이민을 신청 할수 있습니다.

둘째, Family Support
가족 초청 이민으로써 부모, 형제, 조카, 삼촌, 이모, 첫 번째 사촌 등 폭넓은 가족을 초청할 수 있어서 부모만 되는 연방 정부 가족 초청 이민 보다 훨씬 용이합니다.

셋째, International Students
매니토바 주에서 1년 이상 공부 하고 포스트 워크 퍼밋 받아서 6개월 이상 일한 경력으로 신청 할수 있습니다.

넷째, Employer Direct
매니토바 주에서 6개월 이상 일하고 고용주의 잡 오퍼를 받으면 주정부 이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Bness Immigration
사업 투자 이민으로 써 35만불 자산 증명과 3년 이상 사업경력 그리고 15만불 이상의 사업 투자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경기가 안 좋아 지면서 모두들 이민의 문호가 좁혀 진 것으로 알고 있으나 오히려 주정부 이민은 더 많은 카테고리로 더 많은 주정부 노미니를 승인 하고 있으므로
앞으로 캐나다 이민을 생각 하는 분들은 각 주정부 이민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자세한 컨설팅을 받아 보기를 권합니다.



K&K의 이민칼럼
K&K 이주 컨설팅

칼럼니스트: Kenny Tam | Tel: 604-939-2660

Web site: www.kkimin.com

  • 캐나다 태생 K&K 이민컨설팅 대표 (캐나다 정부경력 8년)
  • 다음카페: http://cafe.daum.net/helloimin
  • 블로그: http://blog.naver.com/kkimin1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